maple

이제 Maplesoft의 Maple Flow를 APA(Altair Partner Alliance)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Maple Flow는 엔지니어가 설계 계산을 쉽게 개발하고 문서화할 수 있도록 하는 수학 툴입니다. Maplesoft는 설계 복잡성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델 기반 혁신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툴과 전문 지식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합니다. Maplesoft 제품 및 서비스는 기계 설계, 로봇 공학, 항공 우주, 자동차 분야의 엔지니어가 복잡한 문제에 직면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Maplesoft는 1988년에 설립되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Maple Flow를 통해 고객은 설계 문서화 및 계산 관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Maple Flow의 설계 계산 시트는 읽기 쉽고 명확하게 검토할 수 있어 오류가 적고 인쇄 가능한 세련된 문서가 생성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엔지니어는 설계 가이드 섹션 및 프로젝트 이미지와 같은 참조 자료와 함께 설계 계산을 수집할 수 있어서 긴 프로젝트 타임라인에서 설계 일정을 쉽게 공유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또한, Maple Flow는 방정식과 단위를 쉽게 처리합니다. 매개변수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은 전체 문서에 자동으로 적용되므로 결과는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 Maple Flow는 구조, 토목, 설계 및 전기 공학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엔지니어들에게 훌륭한 자산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Maple Flow는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여 계산 문서를 생성하는 것보다 빠르고 깨끗한 대안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셀의 수식을 사용하여 작업을 하는 번거로움 없이 인쇄 가능한 형식으로 설계 시트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Maple Flow 사용자는 읽기 쉬운 수학 표기법을 사용하여 설계 가이드에서 바로 분수와 중첩 방정식을 입력할 수 있으므로 방정식이 방정식처럼 보입니다. Maple Flow의 유연한 캔버스는 설계 시트 준비 및 업데이트 속도를 높이는 직관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Maplesoft의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인 Chris Harduwar는 “APA로 Maple Flow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Maple Flow는 모든 분야의 엔지니어들의 삶을 더 쉽게 만들고 사용자가 처음부터 작업을 올바르게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며, 더 빠르고 효율적이며 더 정확한 계산을 수행하고 즉시 조치를 취하는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ple Flow와 Maplesoft의 제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셔서 무료 웨비나에 참석해보세요.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