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air Partner Alliance

알테어 유닛으로 더 많은 APA 제품을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APA(Altair Partner Alliance)란?
알테어 라이선스를 임차한 고객이 추가 비용 없이 보유한 라이선스 수량에 따라 복합재, 자동화, 디자인 등 알테어 파트너사의 소프트웨어들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One Platform, One License, One Source, With Unlimited Access.

하나의 플랫폼, 하나의 라이선스

알테어는 고객의 혁신적인 개발을 돕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APA 서비스를 마련했습니다. 알테어만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라이선싱 시스템을 사용하여 광범위한 파트너사 소프트웨어 제품을 온디맨드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APA_1


APAaltair2023년 현재, 전 세계 소프트웨어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1000개 이상의 고객사에서 APA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항공우주, 방위산업, 생체공학 및 중장비 산업까지 71개에 이르는 폭넓은 APA 소프트웨어들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APA를 통해 귀사의 라이선스 비용을 대폭 절감하고 최적의 소프트웨어를 마음껏 이용하세요.


APA 제품은 알테어 유닛을 통해 제공됩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
본 프로그램에는 파트너 소프트웨어에 대한 온라인 교육, 기술 지원, 업그레이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 해당 파트너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에서 유지보수 업데이트, 교육 및 기술 지원제공
– 한국알테어에서 라이선스를 비롯, 교육과 기술 지원

APA 문의하기
관심있는 APA 정보 요청을 원하시거나, APA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APA 제품 소개 바로가기


3-matic
3-matic을 이용하여 디자인 수정, 리-메슁 그리고 3D 촉감, 경량 모델, 등각 구조물을 STL 환경에서 생성할 수 있습니다. 3-matic은 위상 최적화 파일을 CAD나 프린터로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는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3DXpert
3DXpert는 적층 제조 업체를 위한 최고의 올인원 빌드 준비, 시뮬레이션 및 DfAM 솔루션입니다.
3DXpert DfAM3DXpert DfAM
3DXpert DfAM은 솔리드 모델, 메쉬 및 복셀, 높은 수준의 자동화 기능 등을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모델링과 함께 히스토리 기반 파라메트릭 기능을 갖춘 완전한 CAD(Computer-Aided Design) 도구 세트를 갖춘 end-to-end 솔루션입니다.
AdaptroSim for Altair
AdaptroSim for Altair은 구조 및 시스템에 대한 진동 제어 및 진동 감소의 수동, 적응 및 능동 측정 개발을 지원합니다. 동적 시스템 동작의 분석,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통해 엔지니어링 프로세스 초기에 다양한 솔루션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Advanced Cure Simulation Advanced Cure Simulation
Advanced Cure Simulation(ACS)은 사용자가 합성물 처리 중 중합, 잔류 응력 축적 및 변형을 예측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AFDEXAFDEX
AFDEX는 rigid-elastothermoviscoplastic 유한요소 기법에 기반을 둔 범용 메탈 성형 시뮬레이터로써, 전통적인 공법부터 평판 단조 프로세스까지를 아우르는 다양한 메탈 성형 프로세스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AlphaCell
AlphaCell은 다양한 가진 하의 다층의 진동-음향 응답을 시뮬레이션 하기 위한 완벽하고 정확한 TMM/FTMM 솔루션입니다. (airborne, structure borne, turbulent boundary layer).
AmdoSoft/b4
AmdoSoft/b4는 조직이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소프트웨어 로봇을 통합할 수 있게 해주는 RPA(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단순 반복 프로세스뿐만 아니라 가상 인력의 일부로 동기화된 방식으로 작동하는 여러 로봇과 복잡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Amphyon
Amphyon는 새로운 시뮬레이션 도구를 활용함으로써 “제품을 한 번에 정확히 제작할 수 있는” 적층 제조 프로세스(powder bed laser beam melting)를 목표로 합니다. Amphyon을 사용하면 파트 오리엔테이션의 자동 최적화와 빌드 업 프로세스 시뮬레이션 및 프로세스 매개 변수의 적응을 통해 부품 품질을 높이고 프로세스 안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AVL CRUISE™ M
AVL CRUISE™ M은 컨셉 단계부터 테스트까지 높은 수준의 Realtime Model을 사용한 모델 기반 개발을 지원하는 다분야 시스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며, 사용하기 매우 편리한 것이 특징입니다.
AVL EXCITE™ Acoustics
AVL EXCITE™ Acoustics는 엔진과 파워 유닛처럼 진동하는 구조물로부터 자유장에서 소리 방사 계산을 위한 도구로써 웨이브 기반 기술(WBT)를 사용합니다.
AVL FIRE™ M
AVL FIRE™ M은 움직이는 경계선이 없는 시스템 내에서 무반응, 단상의 유체 흐름, 열 전달, 시스템 내 고체 온도를 동시에 솔빙하는 멀티 도메인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Barracuda Virtual Reactor
Barracuda Virtual Reactor는 산업용 유동층 반응기 및 기타 유체-입자 시스템에서 3차원, 일시적, 유체-입자 유체 역학, 열 균형 및 화학 반응을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기반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
CADdoctor
CADdoctor는 다양한 CAD 포멧 가운데 3D 데이터 변환, 제품 데이터 품질(PDQ) 평가, 수정과 변환을 위한 데스크탑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형상은 단순화함으로써 효율적이고 정확한 CAE 해석을 위해서 데이터 사이즈를 줄일 수 있습니다.
CADMOULD and VARIMOSCADMOULD and VARIMOS
CADMOULD and VARIMOS는 부품, 금형 및 매개변수를 최적화하는 고급 플라스틱 사출 성형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충전, 패킹, 냉각, 수축 및 뒤틀림을 시뮬레이션, 분석 및 최적화합니다.
CellMod™ FMUCADY
CADY는 자동 전기 회로도 검사 소프트웨어로, 초기 단계에서 오류를 감지함으로써 설계 프로세스를 개선 및 가속화하고 비용과 자원을 절약하며 최종 제품의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품질, 신뢰성 및 안전성 향상에 기여합니다.
CAE Handbook
CAE Handbook은 반복되는 해석 작업의 표준화를 제공하는 전자 엔지니어링 프레임워크입니다. 검증 기능은 일관된 결과를 보장하고 솔루션 품질의 척도를 제공합니다.
CellMod™ FMUCellMod™ FMU
CellMod™ Virtual Battery는 열 동작을 포함하여 97 % 이상의 정확도로 셀 및 팩 동작을 예측할 수있는 최초의 리튬 이온 가상 배터리입니다.
CFD Toolbox for Altair Compose®CFD Toolbox for Altair Compose®
Compose용 CFD Toolbox는 유체 흐름 및 열 전달 문제에 대한 FEM(Finite Element Method) 시뮬레이션 도구입니다. Altair Compose 2021 이상의 버전과 사용 가능합니다.
ChassisSimCHAMP 3D
CHAMP 3D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사전 정의된 구성요소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하거나 CAD 파일에서 조립품/구성요소를 로드하여 복잡한 3D 또는 회전 대칭 도파관 조립품/피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ChassisSimChassisSim
ChassisSim은 완벽한 과도 다물체 차량 동역학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로 사용자들은 모터스포츠와 고성능 차량을 위한 모든 과도 차량 거동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CobraCobra
Cobra는 가스, 석유, 농업 및 건설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며, 중요한 안전 및 보안 문제로 복잡한 볼트 및 스크류 조인트를 해결합니다. 볼트 조인트 분석, 검토, 검증, 고장 분석 및 치수 측정과 운송 차량의 동적 어셈블리 분석에 대한 기능을 포함합니다.
CoDACoDA
CoDA는 다양한 형상을 가지는 부품에 대한 사전 해석에 사용됩니다. CoDA를 이용하여 복합재, 적층, 샌드위치 구조의 특성에 대한 동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CONVERSECONVERSE
CONVERSE는 사출 성형 시뮬레이션과 기계 역학적 시뮬레이션 간의 간극을 검토할 수 있는 사용성이 뛰어난 소프트웨어 입니다.
CosiMate
CosiMate는 서로 다른 추상적, 물리적 그리고 수학적 시스템에 대한 연동해석(co-simulation) 프로그램입니다. 엔지니어는 각자의 분야에서 적합한 툴을 이용하여 하위 시스템에 대해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고 그 이후 보다 큰 시스템에서 각각의 하위 시스템에 대한 병렬 연동해석이 가능합니다.
Coustyx
Coustyx는 Advanced Boundary Element 공식과 Fast Multipole Method를 통합하여 광범위한 주파수 범위에서 음향의 매우 큰 문제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세대 해석 소프트웨어입니다.
Design ProfitDesign Profit
Design Profit은 제품 디자인의 낭비와 비효율성, 전체 디자인 비용을 파악하고 고비용을 유발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규명합니다. 부품 수를 줄이고 단순하면서 우아한 디자인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을 손쉽고 신속하게 만들어내고 디자인들의 엔지니어링 리스크를 줄일 수 있도록 비교/평가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DSHplusDSHplus
DSHplus는 특별히 복잡한 유압, 공압 시스템과 부품에 대한 다이내믹 비선형을 계산하기 위하여 개발 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입니다. DSHplus 모델은 1D 기계 구조물과 메카트로닉 시스템의 제어 요소로 구성됩니다.
EFEAEFEA&HFEA
EFEA(Energy Finite Element Analysis)는 복잡한 구조-음향 시스템을 위한 중-고주파수 진동과 음향 시뮬레이션 해석을 수행하는 솔버입니다. 해군, 항공기 및 자동차 산업에서 활발히 사용 중입니다.
EikoTwin-DIC EikoTwin DIC
EikoTwin DIC는 시뮬레이션의 유한 요소 (FE) 메쉬를 기반으로 이미지 처리 (디지털 이미지 상관)를 허용합니다.
EikoTwin-DIC EikoTwin Lite
EikoTwin Lite는 클릭 한 번으로 기존 센서 데이터와 시뮬레이션 결과를 비교할 수 있게 함으로써 모든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EikoTwin-DICESTEAM
일반 안테나 설계 및 대형 구조물에 의한 산란
FE Dummy Models
FE Dummy Models는 인체 상해를 평가하기 위해 충돌 테스트에 사용되는 더미의 동작을 가상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매우 상세하고 검증된 유한 요소 충돌 더미 모델 제품입니다.
FEMFAT
FEMFAT은 종합적인 피로해석 도구로 부품이 안전하게 작동하는데 관련된 빠르고 신뢰성 있는 해답을 산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FieldView Express
FieldView Express는 FieldView를 기반으로 한 후처리 툴입니다. CFD 엔지니어들은 FieldView Express를 통해 이전 보다 빠른 설계 납기에 대응하며 정확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세계를 선도하는 항공기, 자동차, 국방, 그리고 중장비 제조사들은 FieldView를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Good Guys’ Index
GGI(Good Guys’ Index)는 특정 주조 부품을 생산할 때 주조 공정에서 발생하는 CO2 배출량을 계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운송하기 위해 원자재에서 생성된 배출을 고려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다양한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GRASP
GRASP는 가장 진보된 반사경 안테나 시스템의 빠르고 정확한 분석 및 설계를 위한 전용 소프트웨어입니다. 동일한 프로젝트 내에서 여러 안테나를 정의할 수 있으며 일반 명령 구조를 통해 사용자는 주어진 분석 중에 고려할 안테나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HUByx
HUByx는 인체 내부로 압력파의 전달이 가능하도록 모델링 되어 인체의 뼈와 조직, 내부 유체를 시뮬레이션하는 유한 요소 모델입니다. 다양한 동적 충격들에 대한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도록한 해석 결과를 바탕으로 인체 조직의 물성들을 교정하였습니다.
Insight+
Brüel & Kjær의 Insight+은 해석과 재생기술을 이용하여 여러분들은 계산하고, 듣고 그리고 전체 주파수 범위에서 시험 데이터 혹은 CAE 모델에서 얻은 각각의 소음, 진동 기여도를 수정할 수 있으며, 디자인 프로세스 전단계에서 NVH 특성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IrazuIrazu
Irazu는 암석 덩어리의 큰 변형, 균열 및 안정성을 분석하기 위한 다목적 2D/3D 유한 이산 요소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
ISVPGISVPG
ISVPG는 Altair® MotionSolve® 사용자에게 물리적 시험장을 가상으로 표현하여 도로 상태를 재현 및 시뮬레이션하고 모든 타이어 모델과 호환합니다. 이 데이터는 엔지니어가 여러 가상 활동에 대한 도로/트랙 정보를 시뮬레이션하거나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KTex Family
KTex Family는 중간규모(방적사 스케일)의 복합재 모델링에 특화된 수치해석 도구이며양산 프로세스의 문제점을 고려할 수 있는 최종 기계적 특성을 예측합니다.
LAP
LAP는 복합재 적층을 분석하고 디자인하는 도구입니다. LAP는 적층의 강성/강도, 파손 형태, 적층 디자인 그리고 노치부의 압축 강도 등을 계산하고 디자인 할 수 있으며 모든 형태의 해석에 적용 가능합니다.
LOGEengine
LOGEengine은 열 방출 분석 및 혼합 시간 최적화를 통해 실험 데이터의 평가 및 검증을 위한 실시간 엔진 최적화 도구로, 빠르고 정확한 배출량과 상세한 연소 개발 정보를 제공합니다.
LOGEresearch
LOGEresearch는 복잡한 화학 시스템을 위한 솔버를 통해 모든 반응 시스템에 대한 연소 및 화학 역학 시뮬레이션을 수행합니다.
LW Finder
LW Finder는 구조 하중을 측정하기 위한 스트레인 게이지를 사용할 때 제어와 정확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인 게이지를 부착할 최적의 위치를 결정할 수 있으며 측정 에러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Maple
Maple은 수학, 데이터 분석, 시각화 및 프로그래밍을 위한 범용 도구입니다. Maple은 사용자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모델을 만들고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뛰어난 결과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하며, 엔지니어링 비용 절감에 크게 기여합니다.
MapleSim
MapleSim은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모델 개발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시스템 동작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빠르고 충실도 높은 시뮬레이션을 생성하는 고급 시스템 수준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도구입니다.
Maple Flow
Maple Flow는 프로젝트 설계 워크시트를 만드는 일상적인 작업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계산 소프트웨어입니다.
MAESTRO
MAESTRO는 조선 및 해양 산업의 특정 요구 사항을 전적으로 충족하는 구조 설계, 해석 및 평가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그래픽 모델러 MAESTRO Basic, MAESTRO Hydrodynamic Loading and Analysis 및 MAESTRO Structural Optimization이 포함되어 해상 아키텍처 및 해양 엔지니어링 검토를 지원합니다.
Matereality Workgroup DatabasePro
Matereality Workgroup DatabasePro는 특수목적의 재료 데이터에 주안점을 둔 Materality는 웹 기반의 빌딩 툴이며 엔지니어에게 초점을 맞춘 소프트웨어로, 제품 개발팀이 수집하고 공유하여 쌍방향으로 어떤 물성치라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MCalibrationMCalibration
MCalibration은 유한 요소 시뮬레이션을 위한 고급 비선형 재료 모델을 선택하고 캘리브레이션 하는 데 도움이 되는 툴입니다. MCalibration은 강력한 비선형 검색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험 테스트 데이터에 가장 적합한 재료 매개변수를 빠르게 찾습니다.
nCode DesignLife
nCode DesignLife는 유한 요소 결과로부터 피로 수명 예측을 제공하여 프로토 타이핑 전에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테스트를 통과합니까?” 질문에 답을 제공합니다.
NovaFlow&Solid
NovaFlow&Solid는 유체 흐름과 열전달 이론에 기반을 둔 주형 충전과 응고를 위해 사용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PM-FlexTirePM-FlexTire™
PM-FlexTire™는 Altair EDEM™ 연약지반 시뮬레이션 플랫폼과 통합되어 연약지반 이동성의 가상 개발에서 가능한 것을 크게 확장하는 FE 기반 타이어 모델입니다.
PolyUMod PolyUMod
PolymerFEM은 엔지니어링 폴리머 및 생체 재료의 비선형 유한 요소 모델링을 위한 사용자 재료 모델의 PolyUMod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재료의 큰 변형률 점소성 응답을 매우 정확하게 나타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치적으로 효율적인 재료 모델을 제공합니다.
PolyUModPOS
POS를 통해 사용자는 단일, 이중 및 다중 반사기 시스템을 구성하여 윤곽 빔을 얻을 수 있습니다.사용자는 또한 반사기 모양, 배열 기하학 및 여기 계수 측면에서 배열 공급 반사기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QSD
QSD는 사용하기 쉬운 설계 최적화 워크 플로우입니다. QSD를 사용하면 복합 레이업의 두께와 방향을 조정하여 비용/성능 목표에 도달 할 수 있으며 통합된 프로세스 노하우로 더 빠르고 더 나은 예상 설계, 개선된 맞춤형 복합 프리폼 최적화 및 비용 대비 설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QUPES
QUPES는 반사배열, 주파수 선택 표면(FSS), 투과배열 등과 같은 준주기 표면의 분석 및 설계를 위한 전용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단위 셀 형상의 정의 및 설계부터 전체 유한 크기 구조의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QUPES는 단일 도구에서 준/주기적 표면을 설계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여러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RailSafe Dummy
RailSafe(RS) Dummy는 철도 및 좌석 응용 분야를 위한 고급 더미로, RS Dummy의 유한 요소(FE) 모델은 Rail Standard GM/RT2100에 정의된 열차 테이블 및 좌석 개발을 지원합니다.
RAMDO
RAMDO는 다양한 분야의 멀티피직스 문제를 위한 신뢰성 최적화와 분포(Distribution) 모델링, 불확실성의 정량화를 수행합니다. RAMDO는 어떠한 시뮬레이션 솔버와도 호환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SATSOFT
SATSOFT는 통신 위성 커버리지 계획, 분석 및 예비 안테나 배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공급업체 제공 안테나 패턴을 Pattern Data Manager로 가져오고 관리한 다음 세계 지도에서 검사하고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Share&Viz
TechViz의 Share&Viz는 다재다능하고 확장 가능한 가상 현실 협업 솔루션으로 사용자가 가상 ​​또는 증강 현실(VR/AR)에서 3D 모델을 표시할 수 있는 플러그인입니다.
Simcenter MadymoSimcenter Madymo
Simcenter Madymo는 차량 안전 설계를 분석하고 최적화하기 위한 세계적인 표준 소프트웨어이며 MB, FE 및 CFD 기술의 고유한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S-Life FKM
S-Life FKM은 FKM 지침에 따라 FEA 결과를 평가하기 위한 정적 및 피로 강도 소프트웨어입니다. 주로 후처리 단계에 사용합니다.
S-Life Plastics
S-Life Plastics는 비강화 또는 강화 열가소성 소재로 만들어진 플라스틱 부품에 대한 유한 요소 해석(FEA) 결과를 기반으로 장단기 및 피로 강도 평가를 수행하는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입니다.
smartctrl SmartCtrl
SmartCtrl은 전력 변환기의 제어 단계를 설계하고 최적화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로, 단 몇 분만에 전력 변환기를 위한 제어 설계가 가능합니다.
TAITherm
TAITherm은 열전달 소프트웨어는 정상상태와 과도상태 열전달 조건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종합적인 CAE 해석 전문가용 열해석 시뮬레이션 도구입니다.
TaniqWind DesignTaniqWind Design
TaniqWind Design은 복합 파이프 및 복합 압력 용기와 같은 복합 축대칭 부품 설계를 위한 필라멘트 와인딩 소프트웨어이며 고급 솔루션이 필요한 특수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됩니다.
TIM StudioTIM Studio
TIM Studio는 기존 데이터 과학의 복잡성 없이 더 정확하고 확장 가능하며 설명 가능한 IoT 분석을 위해 몇 초 만에 예측 모델을 생성합니다.
Total Materia
Total Materia는 세계적으로 가장 종합적인 메탈 데이터베이스로 380,000개 이상의 재료에 대하여 1,000만개가 넘는 물성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TracePro
TracePro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갖춘 강력한 조명 및 비이미징 광학 설계 및 분석 프로그램입니다. 견고한 모델링, Monte Carlo ray 추적 및 최적화 기능은 조명 설계자 및 광학 분석가를 위한 다목적 도구입니다.
Upalgo Labeling
Upalgo Labeling은 시계열 및 센서 데이터에 주석을 추가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VABS
VABS는 프로펠러, 랜딩 기어 또는 전체 날개 섹션과 같은 가느다란 복합 구조물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단면 분석 도구를 사용하면 몇 초 만에 3D FEA의 정확도로 플라이 레벨 세부 사항을 계산하고 원래 3D 슬림 솔리드를 간단한 엔지니어링 빔 모델로 줄일 수 있습니다.
VARIMOS Real VARIMOS Real
VARIMOS Real은 플라스틱 사출 금형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체계적인 DOE 기반 트라이아웃을 통해 최적의 기계 설정을 찾고 연속 생산 중 품질을 모니터링합니다.
veoCAST
veoCAST는 주조 공정 요구 사항(제조 설계)에 대한 적합성과 관련하여 CAD 부품을 분석하기 위한 독립 실행형 소프트웨어입니다. veoCAST를 사용하면 FEM 주조 시뮬레이션 없이 모든 부품 관련 기준을 신속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Vortex Studio Create
Vortex Studio Create는 메카트로닉스 및 기계 장비의 작업장 시스템 레벨의 루프 내 모델링을 위한 시뮬레이션 및 시각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인터랙티브한 멀티바디 동역학 플랫폼은 고화질 실시간 시뮬레이션을 통해 장비 설계 아이디어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Weight Data ToolWeight Data Tool
Weight Data Tool는 차량의 전체 하중 관리를 매핑하며 주로 경철도 차량 프로젝트에서 사용합니다. 초기 설계 및 입찰 지원, 프로젝트 실행 등 특히 위험 관리 및 부하 계산, 프로젝트 조정 및 핵심 성과 지표 추적 및 보고와 같은 프로젝트 시작의 모든 주요 프로세스가 통합되어 차량 개발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Xenomatix Road DataXenomatix Road Data
XenomatiX Road Data는 Altair® MotionSolve®가 고속도로, 조약돌 및 오프로드 표면을 포함한 다양한 포장 및 도로 유형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직관적인 환경 내에서 거칠기, 조난 및 고도와 같은 도로 특성을 고려하면서 실제 시나리오에서 기계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XLDyn
XLDyn은 요구 사항 및 확인 추적을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로서 간단한 셀 방정식, 통합 시뮬레이션 도구 및 테스트 데이터를 포함한 광범위한 검증 옵션을 제공합니다.
µWave Wizard
µWave Wizard는 전자기 솔루션을 보완하는 내장 하이브리드 솔버가 있는 합성 및 최적화 툴입니다. 복잡한 구조를 구성 요소로 세분화하여 개별적으로 시뮬레이션하며, 복잡한 구조를 사전 정의 된 라이브러리 요소를 사용하여 요소를 캐스케이드 할 수 있습니다.
2024-01-31T13:06:42+09:002023년 04월 24일|APA|

이제 APA(Altair Partner Alliance)로 AI 기반의 CADY Electrical Schematic Inspection SaaS 솔루션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ADY는 사용자가 전기 회로도를 자동으로 검사할 수 …

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APA) 회원사인 Lambda Research Corporation이 APA에 새로운 기술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OSLO®는 선도적인 렌즈 디자인 도구로, 고급 레이 트레이싱(Advanced Ray Tracing), …

이제 Teraport의 veoCAST를 Altair Partner Alliance(APA)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eoCAST는 주조 공정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CAD 부품을 분석하도록 설계된 독립형 소프트웨어입니다. …

GRM Consulting의 RailSafe(RS) Dummy를 Altair Partner Alliance(APA)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Altair® Radioss® 환경 내에서 RailSafe(RS) Dummy의 보정된 유한 요소(FE) 모델에 액세스할 …

이제 Power Smart Control SL의 SmartCtrl 소프트웨어를 APA(Altair Partner Alliance)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ower Smart Control은 전력 변환기의 제어(아날로그 또는 디지털)를 설계하는 …

이제 TechViz를 APA(Altair Partner Alliance)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TechViz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연구 및 디자인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전문가 …

이제 Ezako의 Upalgo Labeling 소프트웨어를 Altair Partner Alliance(APA)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Upalgo Labeling은 시계열 및 센서 데이터에 쉽고 빠르게 주석을 추가할 수 …

이제 NovaCast Systems의 GGI(Good Guys’ Index) 소프트웨어를 APA(Altair Partner Alliance)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GGI를 활용하면 다양한 유형의 금속 주물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

Altair Partner Alliance

알테어 유닛으로 더 많은 APA 제품을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APA(Altair Partner Alliance)란?알테어 라이선스를 임차한 고객이 추가 비용 없이 보유한 라이선스 수량에 따라 …

이제 Maplesoft의 Maple Flow를 APA(Altair Partner Alliance)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Maple Flow는 엔지니어가 설계 계산을 쉽게 개발하고 문서화할 수 있도록 하는 수학 …

2024-01-16T10:05:35+09:002023년 03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