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air ConnectMe가 새롭게 릴리즈 되었습니다. ConnectMe는 HyperWorks 실행과 버전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관리프로그램 입니다.  ConnectMe로 아래와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HyperWorks 13, 14 버전이 있다면, 버전을 선택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2. 내 장비에 어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업데이트 및 추가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편해집니다.
  • ConnectMe 둘러보기
    상단을 보면 Start, Update, More Tab이 있으며, 각 Tab을 클릭하면 아래로 Product 목록이 나옵니다.
    ConnectMe_split
  1. Start Tab
    Application을 실행할 수 있는 Tab입니다. 설치되어 있는 Application의 목록이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Version의 파란 글씨(1번) 가 있습니다. 클릭하여, 원하는 Version을  선택 한 후 Open(2번) 클릭하면 실행됩니다.start_tab
  2. Updates Tab
    설치된 Application의 기준으로 업데이트 파일이 존재하면 표시됩니다. Notes를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으며, Download를 클릭하여 Connect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하시면 선택한 Application의 다운로드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Uodate_Tap_split
  3. More Tab
    설치된 Application의 기준으로 Package에서 미설치 된 항목을 표시해 줍니다. Notes를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으며, Download를 클릭하여 Connect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선택한 Application의 다운로드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MoreTab_split
  4. Filter 기능
    각 Tab 에 있는 Filter 클릭 하여 항목을 선택하면 필터링이 적용 된 Application 목록이 보입니다. Discipline에서 특정 분야를 선택하면 해당 분야에 관련된 Application만 보이게 됩니다.FilterandSearch
  5. Search 기능
    각 Tab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입력하여 해당 검색어가 포함 된 Application만 표시됩니다.search
  6. Package 추가하기
    Settings로 진입 후 Add Packages 클릭 하고 폴더를 선택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add_packages
  7. 사용하지 않는 Application Start Tab 에서 숨기기
    Show in start? 아래의 스위치를 On/Off 하여 Start 목록의 Application 아이콘을 표시하거나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Off로 할 경우 Start 목록에서 아이콘이 사라집니다.
    hide_icon아래의 동영상을 통해 ConnectMe 사용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