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포스팅은 한국알테어 HPC 영업 대표인 박상현님이 집필한 글입니다. 급변하는 반도체 산업에 대한 소식과 이에 맞는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팬데믹 이후 반도체 …

5배 빨라진 철골 접합부 해석 유명 건축 회사, Altair SimSolid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일정을 5배 단축 고객 소개 Skidmore Owings and Merrill(SOM)은 전 …

5G를 활용한 더 빠르고 서로 더욱 연결된 미래에 대해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많은 제품 디자이너에게 5G라는 용어의 정의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5G는 …

혁신적인 e-모빌리티 개발 EVR 모터스의 새로운 시뮬레이션 기반의 e-모터 토폴로지 개발 배경 전 세계가 보다 지속 가능하고 보다 저렴한 운송 솔루션을 기대하면서, …

AI로 강화된 검증 모델링 기법을 통한 BMW 충돌 성능 최적화 AI를 통한 엔지니어링 전문적 기술 모사 알테어의 ‘디지털 트윈’은? 알테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

알테어는 제조 시뮬레이션 기업 중에서 유일하게 데이터 분석 및 AI, 머신러닝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알테어의 ‘디지털 트윈’은? 알테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제품의 …

15개주의 데이터에 알테어의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미국 전체 50개주의 결과를 예측 모델링 해보았습니다. 알테어가 미국의 전기자동차(EV) 사용 현황을 알아보았습니다. 전기차 사용 및 …

배경 미국 전역에서 운영되는 100개 이상의 스포츠 용품 체인점은 여러 데이터베이스, 플랫 파일 및 PDF의 데이터를 준비하고 분석하기 위한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한 …

알테어 데이터 애널리틱스는 구현이 쉽고 완전한 데이터 라이프사이클을 지원하는 자동화되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새로운 항공 우주 엔진 설계는 업계에서 가장 장기적인 설계 …

5G 통신망 출시는 전 세계 통신 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되겠지만 그 전에 해결해야 할 과제들이 있습니다. IoT(사물 인터넷)의 확장과 연결된 장치의 확산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