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e-모빌리티 개발 EVR 모터스의 새로운 시뮬레이션 기반의 e-모터 토폴로지 개발 배경 전 세계가 보다 지속 가능하고 보다 저렴한 운송 솔루션을 기대하면서, …

AI로 강화된 검증 모델링 기법을 통한 BMW 충돌 성능 최적화 AI를 통한 엔지니어링 전문적 기술 모사 알테어의 ‘디지털 트윈’은? 알테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

알테어는 제조 시뮬레이션 기업 중에서 유일하게 데이터 분석 및 AI, 머신러닝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알테어의 ‘디지털 트윈’은? 알테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제품의 …

15개주의 데이터에 알테어의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미국 전체 50개주의 결과를 예측 모델링 해보았습니다. 알테어가 미국의 전기자동차(EV) 사용 현황을 알아보았습니다. 전기차 사용 및 …

Radioss는 HyperWorks Unlimited Virtual Appliance에서 솔버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HWUL 무료체험판을 등록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이번 포스팅은 클라우드 파트너인 Microsoft Azure와 공동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오늘은 자동차 산업에서 “머신러닝”이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머신러닝에 대한 개념은 대부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경험적인 데이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