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어 스타트업 프로그램 안내

알테어는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스타트업을 돕기 위해 알테어 스타트업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제품 개발, 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고성능 컴퓨팅​ 분야를 위한 알테어의 특별 솔루션을 포함하여 개발 시간 단축, 비용 절감, 그리고 각종 도전 과제를 해결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누르시어 신청해주세요.

* 엔지니어링 서비스 부문의 스타트업과 컨설팅 기업에는 알테어 스타트업 프로그램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Smart Product Development Package
Altair Product Development package​는 제품 개발 부문의 스타트업을 위해 맞춤화된 3년 기간의 패키지입니다.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 e-Motor의 구성 요소, 재생 에너지 솔루션, 산업용 기계 개발이나 제조 용이성을 고려한 설계 검증 등 모두 알테어가 도와드립니다.

신청하기버튼_redorange



Altair Data Intelligence Package
Altair Data Intelligence Package​​는 핀테크, 에너지, 의료, 마케팅 등을 포함하여 DA 및 AI 솔루션을 찾는 모든 스타트업을 위해 만들어진 2년 기간의 패키지입니다. 이 패키지에는 알테어의 모든 DA 및 AI 솔루션에 대한 액세스 권한과 온라인 교육 및 지원이 포함됩니다.

신청하기버튼_redorange



Altair Cloud/HPC Starter Package
Altair Cloud/​HPC Starter Package​​는 VLSI 엔지니어링 팀을 둔 스타트업을 위한 맞춤형 2년 패키지입니다. 이 패키지에는 반도체 및 전자 설계 자동화(EDA) 팀의 복잡한 요구를 충족하는 동급 최고의 고처리량 작업 스케줄링 솔루션인 Altair Accelerator™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포함됩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가용성, 사용량, 작업 상태 등에 관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는 라이선스 추적 도구인 Altair Monitor™에 대한 액세스 권한도 포함됩니다. 지금 바로 스타트업 자격 요건을 확인해보세요.

신청하기버튼_redor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