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를 활용한 더 빠르고 서로 더욱 연결된 미래에 대해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많은 제품 디자이너에게 5G라는 용어의 정의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5G는 …

알테어 데이터 애널리틱스는 구현이 쉽고 완전한 데이터 라이프사이클을 지원하는 자동화되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새로운 항공 우주 엔진 설계는 업계에서 가장 장기적인 설계 …

WinProp은 무선 전파 모델링 및 무선 네트워크 계획에 초점을 둔 소프트웨어로서 다양한 무선 시나리오 및무선 인터페이스를 위한 정확하고 빠른 전파 모델을 제공합니다. …

현대시대의 헬리콥터는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기능과 유형들이 통합된 장비 플랫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헬리콥터가 되기까지 어려운 순간들도 …

하이퍼웍스가 무인항공 시스템 개발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UAV 개발에서 하이퍼웍스 (HyperWorks) 가 사용되는 사례입니다.    엔지니어는 점점 복잡해지는 컴포넌트들과 시스템을 분석하고, 디자인하기 위해 …

   SpaceIL은 2011년 이스라엘의 첫번째 우주선을 달 착륙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된 비영리 단체입니다. 이 단체는 무인 우주선을 달에 착륙시키는 대회였던 구글 루나 …

IHPC, 알테어 FEKO 통해 대형 플랫폼에서의 안테나 배치 연구   2017년, Institute of High Performance Computing (IHPC)과 함께한 알테어 하이퍼웍스 페코(HyperWorks FKEO) 성공사례입니다. …

Swift Engineering, 알테어 솔루션 통해 무인 항공 시스템의 최대 중량 예측   2017년, Swift Engineering과 함께한 알테어 하이퍼웍스 라디오스(HyperWorks RADIOSS) 성공사례입니다. “하이퍼메시(HyperMesh)와 라디오스(RADIOSS) …

AMETEK, 알테어 솔루션 통해 손쉽게 전투기 냉각 시스템 코드 개발   “임베드(Embed)의 장점 중 하나는 C로 직접 코딩하지 않고 다이어그램을 사용하는 것, 그리고 …

  신타비아(SINTAVIA)는 항공우주 & 국방, 오일 & 천연 가스, 자동차, 지상 발전과 같은 주요 산업에 대한 금속 적층 제조(AM)를 지원하는, 이 분야의 글로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