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목적>

  • Imprint
    여러 Entities(Points, Lines, Surfaces)의 외곽 feature를 target surface에 새길 경우 사용
    –> 자세한 사항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메뉴 위치>

Geometry > Imprint

Imprint_path

<방법>

* Imprint
1) Target Surface를 선정하고, 새기려고 하는 Entity (Points, Lines, Surfaces)를 Source로 선택하여 진행
2) 필요에 따라 Maximum imprint 거리 지정 가능

# Source로 Line 사용 시 Surface의 중간에 있는 떠 있는 라인을 처리 하는 옵션 2가지 제공
– none : 해당 라인만 새기기
– by shortcut : 가까운 라인으로 자동 연결
– by tangent : 라인 연장
– End point 삭제 유무 선택 옵션

# Source로 Surface 사용 시 smart 모드 제공
Imprint_surf_smart
– Internal edges : imprint 여부 설정
– near existing edges : 인접 Edge imprint 여부 결정 (tolerance 수동설정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