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air_Blog_MonarchRelease


COVID-19로 급변하는 사회와 소비자 행동을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효율적인 데이터 전처리 작업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은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부터 전세계에 퍼진 COVID-19의 영향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왜 데이터 준비 관련 기사에서는 이러한 어려운 시기를 언급하는 것일까요? 데이터 분석을 하는 목적의 패러디임이 크게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과거에 방대한 양의 데이터에 의존했던 데이터 과학 모델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으며,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 행동에도 180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처럼 소비자의 행동과 선호도가 급격하게 변화함에 따라 의사결정에 사용되는 데이터도 사회적 변화에 맞춰 활용해야 할 필요성이 나타났습니다.

기업은 기존 분석 모델을 별도로 설정하여 대응하고 더 많은 인력을 투입하여 급변하고 예측할 수 없는 고객 요구를 지원하는 최선의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수동으로 가공하여 시각화 도구를 입혀 새로운 보고서를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정확성이 떨어지는 방법이며, 오래 지속 가능하기 어렵습니다.

옥스포드 이코노믹스는 45%의 기업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의사 결정을 하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조직의 나머지 55%가 사용하고 있는 데이터 중 97%가 만족스럽다 할 수 없는 데이터였습니다.

그러나 데이터의 오류로 인해 평균 77%의 기업이 12% 이상의 매출 손실을 경험했으며, 현재와 같은 환경에서는 부정확한 데이터의 영향이 더욱 증폭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오늘날의 데이터 분석에는 그 어느 때 보다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코로나의 영향을 받는 많은 산업에서 소비자 행동의 변화를 이해하는 것은 최우선 과제입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에게 기존의 마케팅 방법이 통하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행동 변화를 이해하지 못하면 새로운 마케팅 비용을 어디에 투자해야 하는지 또는 공급망을 조정하여 수요 변화를 충족시킬 수 없다는 잘못된 결론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마케팅 이니셔티브의 영향을 확인할 때 더 이상 편리한 샘플 측정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전환율을 부정확하게 이해하면 추가 예산 할당 및 투자 수익에 중대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보다 대표적인 측정이 필요하며, 이는 심층적인 데이터 분석과 보다 정확한 고객 세분화로 이어집니다.

여러 가지 새로운 정보 소스를 신속하게 온 보딩, 추가 및 결합하여 이를 소비자 행동의 변화를 보다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데이터로 변환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Monarch_Connections

모나크는 30년 넘게 고객이 몇 분 만에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세트를 생성하도록 지원했습니다.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분석 도구는 스프레드 시트이며, 둘 이상의 표현이 있는 경우 88% 비율로 정확하지 않습니다.

모나크는 비즈니스 보고서 시스템 또는 엑셀에서 보고서와 양식을 수동으로 만든 사람이 생성한 테이블 형식이 아닌 레이아웃과 계층을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모델과 데이터 집합으로 변환합니다.

더욱 강력해진 모나크는 Excel, PDF 및 텍스트와 같은 형식의 데이터를 정리 및 결합하고 Salesforce, Netsuite 및 Google Analytics와 같은 조직 전체의 테이블 형식 데이터베이스 및 비즈니스 시스템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회사 정보 자산에 대해 모나크는 데이터 분석을 위한 더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결국 언젠가 팬데믹 상황이 진정되면 데이터 분석이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게 될 것입니다.

그 때까지 대량의 데이터로 작업하는 사용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신속성, 사용 편의성 및 효율성이 필요합니다.

모나크는 데이터 분석 팀이 방대한 양의 이질적인 데이터를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지원하며, 사용중인 데이터가 의사 결정에 적합한 데이터라는 확신을 줍니다.

(모나크 무료 평가판)에서 모나크 무료 평가판을 등록하시어 사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