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S_thumbnail


HPC 워크로드 관리자인 Altair PBS Professional 최신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고객은 PBS Professional 기본 스케줄러의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처리량을 10배 향상하고 비용 및 리소스를 보다 정확하게 관리하며 클라우드 버스팅을 통해 손쉽게 효율적인 확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 PBS Professional은 사용자에게 대폭 향상된 기능과 가치를 제공합니다.
역동적인 운영 환경에서 성공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필요한 유연성, 확장성 및 효율성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이제 PBS Professional은 계층 구조가 추가하여 전체 스펙트럼 제안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멀티 코어, 장기간 실행되는 HPC 작업에서 하루 동안 수천만 개의 고주파 작업과 관련된 고처리량 워크로드까지 엄청난 워크로드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PBS Professional 최신 버전의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엄청난 고처리량 스케줄링 계층적 스케줄링을 통해 보다 다양하고 동적인 워크로드를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는 고처리량 스케줄링이 가능합니다. PBS Professional은 이제 고성능 및 고처리량 컴퓨팅 워크로드를 모두 수용합니다. 사용자는 동일한 전체 스케줄러 내에서 “개인” 스케줄러를 사용하여 자신의 작업을 차례대로 대기열에 넣을 수 있습니다.

• 워크로드 시뮬레이션 기능 HPC 리소스 확장에 대한 가장 생산적인 접근 방식을 찾기 위해 워크로드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 할당 관리 조직의 고유한 비용 및 리소스 프로파일과 일치하도록 리소스를 스케줄링하여 여러 사이트, 부서 및 HPC 클러스터에서 예산을 제어하고 최적화하는 할당 관리가 제공됩니다.

•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를 통한 클라우드 버스팅 전문 지식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GUI를 통한 클라우드 버스팅이 제공되며 퍼블릭 클라우드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모두에서 온디맨드 리소스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PBS Professional이 제공하는 이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세요. Altair HPC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Altair HPC Virtual Summit에 등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