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Fraunhofer LBF의 진동 해석 솔루션인 AdaptroSim을 Altair Partner Alliance(APA)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Fraunhofer LBF는 1949년 독일 뮌헨에서 설립되었으며 현재 독일과 전 세계에 75개의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응용 과학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이 단체는 현재 유럽에서 가장 큰 기업입니다.
“AdaptroSim은 알테어 고객에게 익숙한 개발 환경에서 진동 기술을 위한 첨단 결합 구조 및 시스템 엔지니어링을 위한 최첨단 방법과 기능을 제공하여 생산성을 높여줄 것입니다.”라고 Dr. Sven Herld(head of Fraunhofer LBF’s Smart Structures Division)가 말합니다. “이를 통해 보다 가볍고 강력하고 안정적이며 최종 사용자에게 더 많은 편안함을 제공하면서 제품 및 개발 주기를 단축할 수 있습니다.”
AdaptroSim은 설계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고 사용자가 다양한 환경에서 진동을 해석,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시스템 및 제품의 진동을 줄이고 제어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AdaptroSim은 Altair Compose 및 Altair Activate 라이브러리를 통해 항공우주, 자동차, 해양, 에너지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모델 설계를 시뮬레이션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시뮬레이션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제어, 구조 및 신호 처리의 조합을 최적화 함으로써 AdaptroSim은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솔루션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Fraunhofer LBF와 AdaptroSim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통해 웨비나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