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어, ‘Gen3D’ 인수로 적층 제조를 위한 설계 기술 확장

Gen3D

알테어가 영국 배스 대학교(University of Bath, UK)의 스타트업인 Gen3D를 인수했습니다. Gen3D는 적층 제조(AM)에서 격자 구조와 같은 고도로 복잡한 지오메트리를 설명하기 위해 임플리싯(implicit) 방법을 구현합니다.

Gen3D의 기술은 차세대 임플리싯 모델링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 BREP(경계 표현) 솔리드 접근 방식으로는 실용적이지 않은 복잡한 형상을 빠르게 생성합니다. 이를 통해 부품에 대한 기능 요구 사항(하중, 고정용 구멍, 금지 구역, 유체 유동용 덕트 등)을 지정하여 구성 요소를 간단하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술은 다운스트림 제조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 구성 요소 형상을 자동으로 필터링합니다.

Gen3D의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도구는 엔지니어가 복잡한 디자인을 신속하게 생성하는 동시에 인쇄 실패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항공 우주, 자동차, 제조, 의료 및 에너지와 같은 산업 전반에 걸쳐 에너지 흡수, 열 전달, 여과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 엔지니어가 사용합니다.

알테어의 설립자이자 CEO인 James R. Scapa는 “Gen3D는 기업이 적층 제조를 위한 설계 문제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기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적층 설계, 토폴로지 최적화 및 격자 구조 생성과 같은 고급 적층 설계 기술에 대한 깊은 산업 지식과 경험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en3D는 개념에서 현실에 이르기까지 전체 제품 개발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시뮬레이션 중심 설계를 가능하게 하는 직관적이고 강력한 소프트웨어인 Altair Inspire와 통합됩니다.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Inspire를 활용하면 성능과 제조 가능성 모두에 중점을 둔 설계가 가능하고 사용자가 직관적인 단일 개발 환경에서 고성능 제품을 탐색, 개발 및 제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

This entry was posted in Global, 미분류, 새소식.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