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air-One-image-1

보다 원활한 고객 지원을 위해 회사메일로 알테어원에 가입해주세요!

알테어원버튼
 

알테어원은 엔지니어, 설계자, 데이터 전문가 및 IT 전문가의 경계를 허무는 통합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협업과 데이터 기반 설계 및 개발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HPC 및 클라우드 리소스를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대규모의 컴퓨팅 사이언스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기 위한 최신의 단일창 접근 방식을 제공하며, 결과를 최적화하고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하는데 핵심이 됩니다. 또한, 가장 비용 효율적이고 빠른 방법으로 워크로드를 처리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HPC 리소스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 모든 소프트웨어 및 도구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스크린샷 2022-10-24 오후 4.04.16

알테어원은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OCI) 및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을 포함한 모든 주요 클라우드 제공 업체에서 턴키 방식의 확장 가능한 어플라이언스 클러스터를 프로비저닝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업에 클라우드 공급자와 온프레미스 환경간에 워크로드를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는 유연성 또한 제공함으로써 종속성은 감소시키고 신속하게 전환하고 새로운 기술을 수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신속하고 원활한 고객 지원을 위하여 회사메일로 알테어원 가입을 부탁드립니다.

알테어원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