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 banner


알테어 래피드마이너 클라우드 2023.0가 출시되었습니다!

모든 사용자와 조직들을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지금 바로 업그레이드하세요.


이번 릴리스에는 자동화된 머신 러닝(AutoML) 기능, 간소화된 거버넌스 제어 등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테어 래피드마이너 클라우드에 대한 상세 문서는 링크(클릭)를 참조하세요.

데이터 사이언스 개념에 대한 소개는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 사례 링크(클릭)를 확인하세요.

Rapidminer_picture_1

향상된 AutoML 기능

머신러닝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안내된 사용자 환경을 통해 유사한 레코드의 클러스터를 자동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고급 사용자는 클러스터 분석을 포함한 정교한 모델을 개발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가나 시민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와 같은 비전문가 사용자도 제품에 포함된 사전 구성된 배포 설정을 사용하여 몇 초 만에 ML 모델을 배포하고 통합할 수 있습니다.

오토 클러스터링(Auto-clustering) : 알테어 래피드마이너 클라우드의 광범위하고 더 발전된 최신 AutoML 도구입니다. 자동 머신러닝(auto machine learning), 자동 기능 엔지니어링(auto-feature engineering), 자동 예측(auto-forecasting)을 포함하여, 많은 ML 관련 문제에는 매우 많은 양의 데이터 내에서 유사한 레코드의 숨겨진 클러스터를 빠르게 식별할 수 있는 모델이 필요합니다. 사용자는 클러스터링된 정보를 AutoML 도구에 전달하여 예측 모델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숙련된 사용자의 생산성 또한 향상시킵니다.

원클릭 AutoML 모델 배포: AutoML로 학습된 예측 모델을 REST API 엔드포인트로 간소화하여 운영이 간편해졌습니다.

간소화되고 확장된 데이터 액세스

사용자는 알테어 래피드마이너 클라우드내에서 직접 모든 데이터 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Amazon S3, Azure Blob, Azure Data Lake(1세대 및 2세대 모두), Google 클라우드 스토리지, PostgreSQL, Oracle, Microsoft SQL Server, MySQL, SAP Sybase, HyperSQL 데이터베이스(HSQLDB), Salesforce를 비롯한 인기 있는 SQL 데이터베이스를 지원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워크플로우 내에서 데이터 연결을 활용하여 머신러닝 모델이 각 데이터 소스에서 데이터를 읽고 쓸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워크플로우 스케줄링

알테어 래피드마이너 클라우드는 데이터 엔지니어링, ETL, ML 모델 트레이닝 또는 스코어링 등 고급 수준의 자동화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그 어느 때보다 유용합니다.

이제 간단한 드롭다운 메뉴 또는 크론 표현식을 사용하여 사전 정의된 시간 또는 일정한 간격으로 워크플로가 자동으로 실행되도록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예약된 작업에 할당할 컴퓨팅 리소스를 미리 정의할 수 있습니다 

Rapidminer_picture_2

학습 곡선(Learning Curve) 단축

신규 사용자는 확장된 제품 내 상황별 도움말(Contextual Help)을 사용하여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적응하고 생산적인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상위 탐색 모음에서 클릭 한 번으로 사용 중인 화면과 관련된 도움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작(get started) 체크리스트 및 가이드 투어, 통합된 e-러닝 포털, 검색 가능한 임베디드 문서 등 제품에서 제공되는 다른 도움말 기능을 기반으로 합니다.

래피드마이너 클라우드 사용문의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문의 및 데모 신청(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