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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7 - 8/10] 전력전자 소프트웨어 PSIM을 활용한 고효율 컨버터, 저소음 모터 설계를 위한 웨비나시리즈

Author
Jeongyeon Ku
Date
2023-04-12 17:02
Views
867

전력전자 소프트웨어 PSIM을 활용한

고효율 컨버터, 저소음 모터 설계를 위한 웨비나시리즈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전력전자의 스마트한 활용으로 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컨버터, 최적화된 모터 드라이브, 냉각 전략 및 종합적인 운영 전략을 더 빠르게 설계하세요!
e-모빌리티 및 전기화의 핵심은 전력 컨버터입니다. 보다 지속 가능한 시스템 목표를 달성하고 환경을 위해 CO2 배출을 줄이려면 컨버터는 고효율, 소형, 신뢰성을 갖춰야 합니다.

본 웨비나 시리즈에서는 시뮬레이션과 최첨단 모델링 기법을 통해 다양한 토폴로지와 구성 요소를 가상으로 테스트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웨비나에 참석하셔서 개발 리드 타임을 단축하고 탁월한 전력 시스템을 구축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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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도성 EMI 최소화를 위한 가상 선행 검증 (2023년 4월 27일 오후 2시)

최근까지 EMI 문제를 파악하는 유일한 방법은 하드웨어 테스트를 통해서였습니다. 이 방법은 설계를 크게 변경해야 하는 경우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시뮬레이션을 통해 설계 주기 초기에 수행된 EMI에 대한 설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 비용과 시간을 절감하는 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SIM_Digital_Webinar_E-NNOVATION_1200x628_1_NEW-1.png?width=2400&name=SIM_Digital_Webinar_E-NNOVATION_1200x628_1_NEW-1.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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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효율 저소음 차량개발을 위한 개발 전략 (2023년 5월 25일 오후 2시)

저충실도 또는 이상적인 모터 모델은 모터 드라이브 설계의 여러 측면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하지만 공간 고조파 또는 비선형 인덕턴스를 도입하면 어떻게 될까요? 제어 대역폭에 영향을 미칠까요? 공간 고조파로 인한 토크 리플은 무엇이며, 이로 인해 NVH가 발생하고 제어 전략으로 이를 줄일 수 있을까요? 본 웨비나에서는 고충실도 모델을 사용해야 하는 시기와 방법, 전체 모터 드라이브의 효율과 스위칭 속도, SVPWM과 DPWM의 영향에 대해 알아봅니다. SIM_Digital_Webinar_E-NNOVATION_1200x628-2.jpg?width=2400&name=SIM_Digital_Webinar_E-NNOVATION_1200x628-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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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기기 열 관리: 경쟁우위확보를 위한 확인 사항 (2023년 7월 25일 오후 2시)

전력 손실은 전기와 열 영역을 서로 연결합니다. 전력전자 부품의 손실을 이해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3D 열 시뮬레이션에 이러한 손실을 포함하면 설계 타당성에 대한 훨씬 더 많은 신뢰도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웨비나에 참석하셔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SIM_Digital_Webinar_E-NNOVATION_1200x628_3.jpg?width=2400&name=SIM_Digital_Webinar_E-NNOVATION_1200x628_3.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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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적거동과 제어를 통합한 정확한 모델링 방법론 (2023년 8월 10일 오후 2시)

저충실도 모델을 사용하여 단순하거나 이상적인 모터 모델 및 드라이브로 다물체 동역학을 시뮬레이션할 때 어떤 상호작용이 숨겨져 있는지 알아보세요. 본 웨비나에서는 다양한 충실도의 모터 및 모터 드라이브 모델과 모션 시뮬레이션을 연결하여 잠재적인 제어 문제 또는 기계적 결함이 발견되는 몇 가지 사례를 살펴봅니다. SIM_Digital_Webinar_E-NNOVATION_1200x628_4.jpg?width=2400&name=SIM_Digital_Webinar_E-NNOVATION_1200x628_4.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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