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e, element, line, point 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투영시킬 수 있습니다.
- to plane : 특정한 평면으로 투영
- to vector : 특정한 벡터 상 위치하도록 투영
- to surface : 특정한 면 위로 투영
- to line : 특정한 선 위로 투영
Project 패널은 하단 Tool 메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Project – to plane
- entity selector : 투영시키고자 하는 대상 선택
- to plane : 투영이 될 평면 지정
( global 좌표계 기준 혹은 임의 3개의 node로 구성된 평면 지정 가능) - along vector : 투영되는 방향 지정
Project – to vector
- entity selector : 투영시키고자 하는 대상 선택
- to vector : 투영이 될 벡터 지정
( global 좌표계 기준 혹은 임의 3개의 node로 구성된 평면 지정 가능) - along cut plane : 투영되는 방향 지정
( 기준이 되는 평면 생성 후 그 평면 상에서 생성 가능한 벡터 방향으로 지정됨)
Project – to surface
- entity selector : 투영시키고자 하는 대상 선택
- to surface : 투영이 될 면(형상 정보) 지정
- along vector : 투영되는 방향 지정
( global 좌표계 기준 혹은 임의 3개의 node로 구성된 평면 지정 가능)
Project – to line
- entity selector : 투영시키고자 하는 대상 선택
- to line : 투영이 될 선(형상 정보) 지정
- along vector : 투영되는 방향 지정
( global 좌표계 기준 혹은 임의 3개의 node로 구성된 평면 지정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