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퍼런스에서는 제조업 사용자들이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다양한 해석 및 설계 솔루션 구동으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R&D 혁신을 가속화하는 HPC 사례와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

석유 및 가스 탐사 및 생산(E&P)에서 HPC(고성능 컴퓨팅)은 아주 중요합니다. 단일 지진 조사에서 수집된 데이터 세트는 1PB 이상의 범위일 수 있습니다. HPC …

컨버전스 세계에서의 HPC

인공 지능(AI)과 함께 고성능 컴퓨팅 (HPC) 및 퍼블릭 클라우드의 도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HPC, 시뮬레이션 및 데이터 분석의 융합을 말할 때 그 …

새로운 인스턴스 유형 및 빠른 상호 연결을 포함한 향상된 기능들로 인해 HPC(High-Performance Computing) 사용자는 점점 더 많은 작업을 클라우드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

2020년은 우리의 일상 생활은 물론 비즈니스, 산업 및 과학 분야에서도 상당한 격변을 겪은 전례없는 해였습니다. 전 세계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고성능 컴퓨팅(HPC) …

HPC 워크로드 관리자인 Altair PBS Professional 최신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고객은 PBS Professional 기본 스케줄러의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처리량을 10배 향상하고 비용 및 …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한 지금, ‘연결’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재택근무를 계속하기 위해 필요한 컴퓨팅 리소스에 액세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Altair Access를 …

Display Manager는 고성능 컴퓨팅(HPC) 솔루션의 통합 PBS Works 내 웹 기반 포털은 사용자에게 원격 시각화 기능 뿐만아니라, 지연 전송(data latency) 네트워크를 통한 …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쟁 우위는 놀라울 정도로 미세한 부분에서 자주 바뀌고 있습니다. 모든 기업은 예산 내에서 제품 개발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 …

HPC 리소스 관련 IT관리를 위해 직면하게 되는 두 가지 이슈 : 기능과 용량 기능 :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최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