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과학 및 인공지능(AI) 분야 글로벌 리더 알테어가 국방 및 항공우주 분야와 생명과학 분야에서의 영향력을 키우기 위한 인재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의료 및 생명과학 부문 부사장으로 새로 임명된 캐롤라인 파레스(Caroline Phares)는 의료 및 생명과학 분야에 20년 이상 경험을 가진 업계 전문가다. 파레스는 이전에 도미노 데이터 랩에서 건강 및 생명과학 분야의 글로벌 책임자로, GSK에서는 정량적 의사결정 제품 디렉터로 재직하면서 임상 시험 제출에 대한 분석을 가속화하고, 데이터 자산을 활용하여 빠른 의사결정과 지속적인 개선을 이끌어 낸 경험이 있다.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부문 연방 및 국방부의 수석 이사로 임명된 칩 콜버트(Chip Colbert) 역시 국방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콜버트는 미국 국가안전보장회의(NSC)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으며, 버추얼리틱스에서 정보 커뮤니티 부사장으로, 리벨리언 디펜스에서 미국 영업 담당 선임 이사로 역임하면서 시장 진출 전략을 설정하고 팀을 구성하는 데 기여한 바가 있다.
짐스카파 알테어 최고경영자는 “최고의 기술과 탄탄한 오랜 경험을 보유한 두 인재를 영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를 시작으로 방위 및 생명과학과 같은 고성장 산업 부문 목표를 더욱 강화하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알테어의 항공우주, 의료, 생명과학 분야의 목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altair.com/aerospace-and-defense 및 https://www.altair.co.kr/healthc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