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테어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웨비나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25] Altair HyperWorks 2023 Rollout Conference

Author
Jeongyeon Ku
Date
2023-09-26 15:33
Views
1152


Altair HyperWorks 2023 Rollout Conference

더욱 향상된 기능으로 새롭게 업데이트된 Altair HyperWorks 2023을 소개합니다!

본 컨퍼런스는 10월 25일 수요일에 한국알테어 YouTube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됩니다.
다양한 기능의 추가 및 확장을 통해 사용 편의성이 한층 강화된 Altair HyperWorks 2023을 롤아웃 컨퍼런스에서 만나보세요!





발표 다시보기(발표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1. 빠르고 직관적인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HyperWorks
2. 알테어 생산 제조해석과 AMDC(Altair Material Data Center)
3. 고주파전자계해석 및 전파분석 솔루션 Feko
4. 전자계 해석의 새로운 도약 Altair Electromagnetic
5. 다물체 시뮬레이션 및 최적화 솔루션 MotionView
6. 디자인 검증 및 개선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 OptiStruct
7. 다분야최적화 솔루션 HyperStudy
8.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충돌 해석 솔루션 Radioss
9. 고비용의 상용라이센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최적의 관리 솔루션 DSUA
10. 더 쉽고 편하고 빨라진 Altair CFD 솔루션
11. PCB 검증을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 PollEx
12. 시뮬레이션 주도의 제품 개발을 위한 솔루션 Inspire
13. 신속한 설계검증을 위한 구조해석 솔루션 SimSolid
14. 복잡한 형상의 모델을 빠르고 정확하게 모델링하는 SimLab
15. 모든 입자해석 소프트웨어의 최종판 EDEM



Altair HyperWorks 2023 업데이트 하이라이트

업계 유일의 동급 최강의 개방형 CAE 플랫폼
Altair HyperWorks 2023의 출시는 컴퓨터 과학, 고성능 컴퓨팅(HPC), 인공 지능(AI)의 융합을 활용하여 개방형 시뮬레이션 및 설계 CAE 플랫폼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합니다. 개방형 아키텍처와 CAD, 시뮬레이션 솔버, AI 증강 워크플로우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업계 유일의 동급 최강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플랫폼 전반에서 재창조된 사용자 경험
최종 사용자를 염두에 두고 제작된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모든 도구가 필요한 곳에 정확하게 배치되는 사용자 중심의 시대를 열어줍니다. 모두를 위해 설계되고 AI로 강화된 이 플랫폼은 기존 유저가 기대하는 고급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신규 사용자를 위한 손쉬운 온보딩을 지원합니다. 복잡한 시뮬레이션 내에서 원활한 탐색을 통해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간소화된 워크플로우를 약속합니다. 독보적인 상호 운용성으로 강조되는 이러한 진화는 복잡한 문제를 보다 효율적이고 직관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원활하고 통합된 환경으로 전환하는 업계의 추세와 맞물려 있습니다.

HPC 통합을 통한 빠른 속도와 혁신
사용자는 모델링 엔티티에 대한 적응형 및 지능형 관리의 발전 덕분에 대규모 모델 작업 시 그래픽 성능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대규모 어셈블리에서 원활한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동시에 사용자가 복잡한 하위 어셈블리 디테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ltair HyperWorks 2023은 고성능 컴퓨팅(HPC) 환경의 탁월한 속도와 계산 능력을 활용하여 시뮬레이션과 설계를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온프레미스 또는 온클라우드에서 대규모 연구를 쉽게 시작하여 그 어느 때보다 더 상세하고 복잡한 시뮬레이션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신속한 반복과 최적화된 설계를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통찰력 있는 분석을 위한 대규모 데이터 세트의 처리를 용이하게 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협업을 촉진하여 획기적인 제품 혁신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줍니다.

개방형 및 프로그래밍 가능한 아키텍처
프로그래밍 기능과 Python API를 활용하여 특정 요구사항에 따라 플랫폼을 개인화하여 작업 수행에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개방형 아키텍처를 통해 기존 워크플로우에 Altair HyperWorks를 손쉽게 통합하여 자동화를 통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구조, CFD, MBD, EMAG 및 EDA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PDM 시스템 및 솔버와 같은 타사 소프트웨어와의 원활한 통합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모듈식 프레임워크는 빠르게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여 새로운 기능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역동적인 시장 수요를 충족하는 새로운 표준을 제시합니다.

AI 기반 시뮬레이션 및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Altair HyperWorks 2023은 AI 기반 시뮬레이션과 제너레이티브 설계를 대중화하여 모든 엔지니어가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의 시대를 열어줍니다. 이 새로운 AI 증강 환경은 사용자에게 워크플로우를 안내하여 고급 신경망을 통해 설계를 신속하게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AI 기반 플랫폼 내에서 이전에 실행된 모델 풀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AI 모델을 생성하고 즉각적인 성능 평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스템 시뮬레이션을 최적화하는 축소형 AI 모델 생성까지 확장됩니다. 고객은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다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 배포된 것과 동일한 알테어 유닛을 활용하여 워크로드를 실행할 수 있으므로 컴퓨팅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가 간소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