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NovaCast Systems의 GGI(Good Guys’ Index) 소프트웨어를 APA(Altair Partner Alliance)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GGI를 활용하면 다양한 유형의 금속 주물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CO2 배출량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GGI는 서로 다른 조건, 서로 다른 생산 방법을 설명함으로써 고객을 돕고 사용자가 서로 다른 국가의 서로 다른 주조 공장에서의 생산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GGI는 전체 프로세스 수명 주기 동안 CO2 배출량을 계산합니다. GGI는 주로 주조 공장과 주물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설계된 소프트웨어로, 자동차 산업 고객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GGI의 주요 이점 및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CO2 배출량 계산: GGI는 다양한 주조 공정에 대한 CO2 배출량을 계산합니다. 원자재에서 완성된 주물을 고객에게 운송하는 데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CO2 배출 감소가 무엇보다 중요한 요즈음 GGI는 조직의 탈탄소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 비용 계산: GGI는 다양한 주조 공정의 생산 비용을 계산함으로써 주조업체가 최종 제품 비용을 더 잘 이해하고 감소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지속 가능성 계획: GGI는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기업 공급망의 지속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원자재, 해당 원자재의 운송, 공급망 에너지 혼합, 모든 제품 단계의 에너지 영향, 운송이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 등을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주조 프로세스의 이러한 모든 단계를 계산함으로써 GGI는 주조 프로세스를 최적화 및 간소화하고 더 쉽게 친환경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 NovaCast는 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스웨덴 Ronneby에 본사를 두고, 인도 방갈로르와 미국 일리노이주 네이퍼빌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혁신과 영감을 통해 보다 책임감 있는 주조 산업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NovaCast는 전 세계 주조 공장을 위한 효율적인 야금 공정 제어 시스템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마트 주조 시뮬레이션 도구를 제공합니다.

    “CO2 배출량을 추적하고 정량화할 수 없다면 지속 가능한 기업을 만들어나가기 어렵습니다. GGI를 통해 우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NovaCast의 제품 관리자인 Håkan Fransson은 말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모든 기업이 탈탄소화된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가이드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GGI와 같은 첨단 시뮬레이션 도구와 함께 우리는 CO2 배출량이 적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특징으로 하는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

    NovaCast 및 GGI 소프트웨어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GGI 소개 웨비나에 등록하고 GGI 상세 소개 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