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APA(Altair Partner Alliance)로 AI 기반의 CADY Electrical Schematic Inspection SaaS 솔루션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ADY는 사용자가 전기 회로도를 자동으로 검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수동 검사의 필요성을 없애고 기존에 며칠 또는 몇 주가 필요했던 시간을 몇 시간으로 단축하여 포괄적인 검사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또한 CADY는 초기 단계에서 오류를 감지함으로써 설계 프로세스를 개선 및 가속화하고, 비용과 자원을 절감하고,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최종 제품의 품질, 신뢰성 및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CADY는 통신, 자동차, 가전제품, 운송 및 기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CADY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재회전 감소
– 제품 출시 기간 단축
– 제품의 품질, 안전성, 신뢰성 향상
– 심각한 오류 찾기
– 비접촉식 온보딩의 이점
– 백만 개가 넘는 활성 구성 요소가 포함된 라이브러리 접속

CADY는 2020년에 설립되었으며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CADY는 인쇄 회로 기판(PCB)의 전기 회로도에서 흔히 발견되는 오류(간단하고 직접적인 오류부터 오작동을 일으키고 PCB 재설계로 이어지는 복잡한 논리적 오류까지)를 전문적으로 해결합니다. CADY는 예전부터 전통적으로 수동으로 진행되어 오던 전기 회로도 설계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면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CADY의 목표는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하고 작업 흐름을 간소화하는 것입니다.

CADY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Gilad Shapira는 “우리의 최첨단 EDA 솔루션이 알테어의 고유한 플랫폼과 완벽하게 결합되기에 CADY와 알테어는 완벽한 파트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알테어 고객에게 CADY를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새로운 EDA 및 PCB 워크플로우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세요.”

CADY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eb.altair.com/2023-webinar-cady에서 확인해보세요.

원문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