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준비했습니다.

프로그램 사용과 관련한 궁금한 점은 Altair Community – Knowledge Search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help@altair.co.kr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이신가요? 그렇다면 알테어 네이버 카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및 라이센스 설정 방법

Author
알테어
Date
2023-03-24 11:40
Views
604


알테어 시뮬레이션 2022가 출시되었습니다.

더욱 향상된 기능들로 가득 찬 알테어 시뮬레이션 2022를 출시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간단한 활성화 단계를 거치신 후 Altair One에서 알테어 시뮬레이션 2022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가이드는 Altair Simulation 설치를 위한 전체 과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각 Step 의 Title을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행하시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알테어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hyperworks) - 알테어 소프트웨어 질문 게시판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Altair One 홈페이지 사용자 등록하기 ← 클릭

Altair Simulation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Altair One 홈페이지 사용자 등록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Browser는 Chrome, Microsoft Edge 사용을 권장합니다.)

Step 2. Altair Simulation 설치하기 ← 클릭

Altair One에서 Altair Simulation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로 Altair Simulation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Step 3. License Manager 15.x 설치하기 ← 클릭

Altair One에서 License Manager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로 Altair Simulation 활성화를 위한 License Manager 설치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Step 4. Altair Simulation 사용자 라이센스 설정 방법 ← 클릭

Altair Simulation를 구동하기 위한 라이선스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