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APA) 회원사인 Lambda Research Corporation이 APA에 새로운 기술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OSLO®는 선도적인 렌즈 디자인 도구로, 고급 레이 트레이싱(Advanced Ray Tracing), 분석 및 최적화 방법을 결합하여 광학 설계에서 다양한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용하기 쉬우면서도 빠른 내부 컴파일된 언어를 제공합니다. OSLO은 Lambda Research의 TracePro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완전하고 포괄적인 디자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OSLO는 광학 디자이너와 엔지니어의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OSLO를 사용하면 디자이너들은 오픈 아키텍처를 통해 시스템을 원하는 대로 정의하고 자유롭게 제한할 수 있습니다. OSLO는 우수한 전통을 자랑하며 대부분의 경쟁 제품보다 오래 사용되어 왔으며 굴절, 반사, 회절, 그라디언트 인덱스, 아스페릭 및 프리폼 광학을 포함한 제조 가능한 광학 시스템을 설계하고 엔지니어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뛰어난 레이 트레이싱, 분석 및 정확한 물리 모델링을 기반으로 해 다른 프로그램의 정확성을 확인하는 데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가치 있는 도구로 자리 잡았습니다. OSLO에는 다양한 로컬 및 글로벌 최적화 및 검색 방법과 많은 최적화 대상이 포함되어 있어 최대 품질을 위해 디자인을 정제하고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OSLO는 Lambda Research의 기존 제품군과 함께 제공 됩니다:

TracePro®: 조명 설계와 광학 분석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몬테카를로 레이 트레이싱, 분석, CAD 가져오기/내보내기 및 완전하고 견고한 매크로 언어를 결합한 도구입니다.

RayViz™: SolidWorks의 시각화를 위한 애드-인으로 광선 및 광선 경로를 시각화합니다. RayViz는 솔리드웍스에 완전히 통합되어 솔리드웍스 사용자들이 익숙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으며, 솔리드웍스에서 직접 레이 트레이싱을 수행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1992년에 설립되어 매사추세츠주 웨스트포드에 본사를 둔 Lambda Research는 30년 이상의 기간 동안 광학-기계적 디자인 환경을 제공해왔습니다. 광학 산업에 깊게 몸담고 있는 회사는 디자인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대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상 경력이 있는 Lambda Research의 제품은 LED 조명에서 의료 기기, 복잡한 우주 망원경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디자이너들이 세계를 더 나아지게 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Lambda Research의 사장 겸 CEO인 에드 프레니에르(Ed Freniere)는 “OSLO는 APA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사용자들이 동급 최강의 광학 설계 및 엔지니어링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라며, “OSLO와 다른 제품은 휴대폰, 태블릿, 웹 카메라, 드론, 보안 시스템, 쌍안경, 망원경 등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부품과 시스템을 설계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라고 말했습니다.

OSLO에 대한 내용을 다룬 웨비나를 준비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