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TechViz를 APA(Altair Partner Alliance)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TechViz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연구 및 디자인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전문가 수준의 시각화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합니다. 알테어 고객이라면 APA를 통해, TechViz의 가상/증강 현실(VR/AR) 헤드셋 및 기타 VR 생태계를 위한 범용 협업 솔루션인 Share&Viz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사용자가 가상 환경에서 협업하고 상호 작용하여 제품 품질을 보장하고 설계 수명 주기를 간소화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Share&Viz의 특별한 점은 기본 응용 프로그램과 직접 작업할 수 있는 기능으로, 데이터를 변환하거나 다른 플랫폼에 모델을 업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는 기본 애플리케이션에서 직접 3D 모델을 만들거나 시뮬레이션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즉, 사용자는 모델을 다른 플랫폼에 업로드하거나 어떤 방식으로든 변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Altair® HyperWorks®, Altair® HyperMesh®, Altair® EDEM™ 등과 같은 알테어 소프트웨어 환경에서 XR 헤드셋의 1:1 가상 표현으로 직접 이동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간단한 워크플로우를 통해 VR 경험이 없는 사용자도 공유된 라이브 가상 환경에서 쉽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Share&Viz는 다양한 분야에 활용됩니다. 특히 자동차, 항공 우주, 방위, 조선 및 기계 산업과 같은 복잡한 3D 모델을 다루는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예를 들어, 3D 데이터의 시각적 몰입은 사용자가 가상 ​​프로토타입에서 개념 오류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비용이 많이 드는 재작업을 피할 수 있습니다. Share&Viz는 또한 서로 다른 위치에서의 원격 협업을 촉진하여 글로벌 팀 간의 워크플로우를 개선하고 제품 개발 주기를 단축합니다.

TechViz의 창립자이자 최고 기술 책임자인 Alexis Vartanian은 “Share&Viz 기술을 APA를 통해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알테어 고객에게 엄청난 혜택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R/VR 환경을 통해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혁신적인 차세대 솔루션을 만들 수 있으며 이러한 유형의 혁신을 가능하게 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TechViz 및 Share&Viz 소프트웨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altair.com/shareviz에서 확인해보세요.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