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일 14시 30분 |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설계자를 위한 쉽고 빠른 시뮬레이션”

개발 프로세스 초기에 CAE, FEA 시뮬레이션 기술을 활용하면 수익성 높은 고성능 제품을 신속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알테어는 제한된 리소스로 적합한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선택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데 있어 직면할 수 있는 어려움도 잘 알고 있습니다.

시뮬레이션(CAE, FEA) 구현을 처음 고려하고 있거나, CAD 임베디드 시뮬레이션 도구를 사용하면서 속도와 정확성 문제에 직면하고 있거나, 멀티피직스 해석을 알아보고자 하는 중소기업 종사자 분들이라면 이번 행사에 주목해주세요. 2024년 5월 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ATCx 설계자를 위한 쉽고 빠른 시뮬레이션에서, 알테어와 함께 소프트웨어 업계 동료 및 알테어 전문가들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제품 개발에서 시뮬레이션(CAE, FEA)을 사용하여 효율성과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행사 참석 대상자

– 설계 엔지니어링 및 제조 공정 엔지니어, 관리자, 부서장 등 CAD/CAE를 사용하거나 엔지니어링 또는 제조 공정 결정을 위해 CAE, FEA 팀에 의존하거나 CAE, FEA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아웃소싱하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입니다.
– CAE 엔지니어, 해석 담당자 및 CAE 부서 리더
– 현재 3D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 중이며 처음으로 CAE, FEA 시뮬레이션 툴을 통합할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는 경우
– CAD 임베디드 시뮬레이션(CAE, FEA) 도구의 효율성과 정밀도에 문제가 있는 경우
– 멀티피직스 해석에 관심이 있고 다음 단계를 모색하고 있는 경우

행사는 한국어 실시간 동시 통역이 제공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