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Power Smart Control SL의 SmartCtrl 소프트웨어를 APA(Altair Partner Alliance)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ower Smart Control은 전력 변환기의 제어(아날로그 또는 디지털)를 설계하는 데 필요한 구체적이고 복잡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즉시 사용 가능한 SmartCtrl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SmartCtrl은 전력 변환기의 제어 설계 작업과 관련된 개발 시간과 노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제어 설계 프로세스에 대한 사용자의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알테어 고객은 이제까지 높은 수준의 노력과 지식이 필요했던 복잡한 작업을 단순화하는 전문 툴을 갖게 됩니다. 또한 사용자는 팀과 부서 내 제어 설계 작업을 위한 참조 도구로 SmartCtrl을 설정하여 조직 내 작업 루틴을 표준화할 수 있습니다.

SmartCtrl의 주요 기능과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력 변환기용 제어 설계: SmartCtrl을 통해 사용자는 사전 정의된 토폴로지를 선택하거나, 주파수 응답을 가져오거나, 강력한 방정식 편집기를 사용하여 전달 함수를 정의 및 통합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안정성 분석 및 전체 제어 단계 설계가 가능합니다.
  • 빠르고 정확한 제어 설계: SmartCtrl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간단한 작업 흐름을 통해 모든 전력 변환기에 대한 빠르고 강력한 제어 설계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쉽게 정보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SmartCtrl을 사용하면 전송 함수를 가져오고 전송 함수, 파형 및 과도 응답을 Altair® PSIM™과 같은 시뮬레이션 도구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 강력한 방정식 편집기: 사용자는 S, Z 또는 다중 도메인 조합 여부에 관계없이 자신만의 맞춤형 보상기, 센서 및 플랜트 전송 기능을 정의하고 설계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  
    2015년에 설립되어 스페인 마드리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Power Smart Control은 북미, 유럽, 아시아 및 중동에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국가에 설계 및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Power Smart Control의 창립자인 Andrés Barrado는 “SmartCtrl을 경험해 본 알테어 고객이라면 분명 이번 APA 합류 소식에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SmartCtrl은 작업을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주는 전력전자 제어 설계를 위한 유일한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PA에 합류함으로써 우리는 SmartCtrl의 전 세계적인 입지를 확대하고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Power Smart Control 및 SmartCtrl 소프트웨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소개 웨비나를 확인해보세요.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