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TeraportveoCAST를 Altair Partner Alliance(APA)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eoCAST는 주조 공정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CAD 부품을 분석하도록 설계된 독립형 소프트웨어입니다.

veoCAST를 사용하면 FEM 주조 시뮬레이션 없이도 모든 관련 부품 기준을 빠르고 쉽게 분석할 수 있으므로 개발 초기에 잠재적인 문제 영역을 감지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veoCAST는 특히 CAD 부품 개발, 기술 구매, 주조업체의 견적 요청(RFQ) 프로세스에 유용합니다. veoCAST를 워크플로우에 통합함으로써 고객은 최적의 설계를 생성하고 조달 및 판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며 제품을 더 빠르고 더 높은 품질로 시장에 출시할 수 있습니다.

veoCAST는 특히 견적 요청(RFQ)에 대한 빠른 응답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에서 주조업체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공급된 CAD 부품의 잠재적인 제조 문제를 식별하고 초기 단계에서 필요한 수정 사항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정확한 견적과 기술 솔루션을 얻을 수 있으며, 성공적인 협업을 촉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veoCAST의 주요 기능과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초기 설계 최적화 : veoCAST를 사용하면 설계 엔지니어는 주조 공정 요구 사항에 대한 부품의 적합성을 신속하게 분석하여 잠재적인 문제 영역을 조기에 감지하고 설계가 제조에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급업체 선택 간소화 : 기술 구매 부서는 veoCAST를 사용하여 주조 부품의 제조 요구 사항에 대한 강력한 이해를 구축하고 주조 부품 공급업체를 선택할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견적 프로세스 가속화 : 주조업체는 veoCAST를 사용하여 공급된 CAD 부품의 잠재적인 제조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필요한 수정 사항을 제안하여 보다 정확한 견적 및 기술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전문 주조 분석 : 엔지니어링 요구 사항에 맞춘 맞춤형 벽 두께 분석, 간격 감지, 언더컷 계산, 구배 각도 분석, 모서리 곡률 분석 등 CAD 및 시뮬레이션 도구에서는 제공되지 않거나 전문화되는 전문 주조 분석을 수행합니다.
  • 더 빠른 의사 결정 : 템플릿이 포함된 “원클릭 분석” 및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가속화하는 포괄적인 보고서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여 직접적인 정보를 기반으로 검증된 결정을 내립니다.
  •  
    Teraport는 2001년에 설립되었으며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가상 제품 개발 분야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제공을 전문으로 합니다. Teraport는 개발, 시뮬레이션, 품질 보증과 관련하여 고객별 솔루션과 표준화된 제품을 제공합니다. Teraport의 전무 이사인 Raphael Heilig는 “veoCAST 기술은 전문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알테어의 전체 제품을 더욱 포괄적으로 만들어 알테어의 기존 제품군을 보완하는 알테어 고객의 툴킷에 엄청난 매력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PA의 일원이 되어 알테어의 광범위한 글로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고 APA의 다른 기업들과 협력하여 잠재적으로 합작 투자, 신기술의 공동 개발 등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 및 상호 이익이 되는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게 되어서 기쁩니다.”

    Teraport와 veoCAST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eoCAST 웨비나에서 알아보세요!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