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M Consulting의 RailSafe(RS) Dummy를 Altair Partner Alliance(APA)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Altair® Radioss® 환경 내에서 RailSafe(RS) Dummy의 보정된 유한 요소(FE) 모델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RS Dummy를 통해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Radioss 내 GM/RT2100 표준을 충족하도록 열차 테이블과 좌석을 설계하고 개발할 수 있습니다.

RS Dummy가 추가됨에 따라 철도 산업의 엔지니어는 GM/RT2100 표준의 부상 평가 기준 중 가장 중요한 부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RS Dummy가 Radioss 내에서 상세한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더 이상 열차 구조와 승객 사이의 변형 및 강성 균형에 대해 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RS Dummy의 부상 측정 기준은 GM/RT2100에서 요구하는 모든 기준과 일치하며 유연한 형체를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서 있는 자세를 취할 수 있기에, 이를 통해 사용자는 침대 열차의 설계를 평가하고 전동 이륜차에 대한 연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GRM은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 Leamington Spa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GRM의 소프트웨어 및 컨설팅 팀은 전 세계 고객에게 엔지니어링 지원 및 개발 방법을 제공합니다. GRM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공학 설계 방법에 대한 이해와 이것이 적용된 소프트웨어로 유명합니다. GRM은 테스트 더미 및 제조 방법에 대한 복잡한 지식과 결합된 구조 및 재료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갖추고 있습니다.

GRM의 엔지니어링 이사인 Oliver Tomlin은 “RS Dummy는 철도 업계에 종사하는 알테어 고객에게 현대 안전 및 부상 표준을 준수하면서 새로운 방식으로 열차 테이블과 좌석을 설계하고 검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기술을 통해 엔지니어와 설계자가 더 좋고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이를 통해 승객 경험을 향상하고 모든 철도 승객을 위한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

GRM 및 RS Dummy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web.altair.com/2023-webinar-grm을 방문하세요!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