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쉬어가기로 Drag/Spin 을 이용한 Geometry 생성하기 입니다. [사용 목적] Lines, Surfaces를 이동 및 회전하여 새로운 Surfaces 및 Solids 생성 Point, …
알테어, 미래 신기술 전망하는 ‘퓨쳐닷인더스트리 2023’ 개최 – 3월 8일~9일 온라인 무료 개최, 모든 발표 한국어 동시 통역 제공 – LG전자, NASA, …
지금까지 Geometry 를 불러와서 Mesh를 생성 및 수정하는 방법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Mesh를 생성하신 후에는 사용하시는 솔버에 따라 다르게 진행되며, 크게 2가지로 나눠볼 수 …
Hexa Mesh를 생성할 수 있는 방법 두번째 시작하겠습니다. 해당 방법은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정보들을 활용하여 Hexa mesh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접근 방법] …
Hexa Mesh를 생성할 수 있는 방법 첫번째입니다. 다수의 solid를 한번에 선택하여 일괄적으로 Hexa mesh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때 사용하는 solid는 …
HyperWorks 내에서 직업을 할 때, 기존에 생성된 Tetramesh 를 수정하려고 할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지만 크게 …
앞서 설명드렸던 Tetra mesh 수정하는 2번째 방법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해당 방법은 모델 전체가 아닌 일부분에 대해 새로 Tetra mesh를 생성합니다. [Faces 기능을 …
[사용 목적] Tetra 3D Tetra Mesh를 생성하는 3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세 가지 Source를 통해 생성 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위치] Mesh …
알테어, 세계 요트 대회 아메리카스 컵 미국 대표팀과 파트너십 체결 – 170년 넘는 전통의 국제 요트 대회 출전 팀에 데이터 분석 및 …
오늘은 쉬어가기 편으로 2D element의 normal 방향 즉, 수직 방향을 check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Normals 패널은 2D 요소의 Normal 방향을 확인하고 …